랜덤 스쿼드 돌리다가 팀킬 당해서 게임 내 신고를 하긴 했는데 홈페이지에서 제출도 가능한 것 같다.


[사이트 주소] EN MASSE - Support - BATTLEGROUNDS


로그인 안해도 신고는 된다. "Contact Support"로 들어가자.

로그인은 페이스북 로그인도 지원한다. 별도로 계정을 생성할 경우 로그인 페이지 하단 파란색 Sign-up 링크를 누르면 된다. 비밀번호는 한번만 기입하면 된다.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등록하면 이메일로 인증이 오고 무슨 코드가 있긴 한데 그 하단 링크를 클릭하면 된다. 이후 페이지에서 보안 질문을 등록하면 계정이 활성화 된다.

신고는 게임을 선택하고 신고할 분류를 먼저 선택해야 된다. 예를 들어, 팀킬은

Issue Type : PUBG: Game Support
Issue Details : I need to report another player.
Additional Details : Other Vioation

이런식이면 된다. 여기까지 선택하면 영문으로 게임 상에서 팀원을 죽이고 룻(파밍)하는 것을 허용한다라고 되어 있는데 파란 링크 누르면 그건 사고일 경우이고 의도적인 것은 신고 가능하다고 되어 있다.

보내기를 누르면 상세 내용을 적을 수 있다. 간단한 영문으로 내용을 적고 신고할 유저의 캐릭터명과 내 캐릭터명을 넣고 날짜를 대략적으로 기입한 후 동영상이 있다면 첨부하자. 나는 게임마다 유투브 스트리밍하고 있었기에 등록된 동영상 링크를 넣었다.



[답변내용 추가]

별다른 내용은 아니였고 내용 확인하고 적절한 조치를 하겠다는 내용만 왔다. 로그인 하고 접수했다면 로그인 한 상태에서도 "My Support Tickets" 메뉴에서도 답변을 확인할 수 있다.

+ Recent posts